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25 편의점에서의 커피 구입시 크래커가 무료!!

 

 

 

 

 

 

전에도 이런 행사를 한 적이 있는데요.

끝난 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오늘 잠깐 시간나는 틈에 LG25 편의점으로 가서 아메리카노 작은걸 하나 사고보니 크래커를 공짜로 주는 행사를 또 하고 있었습니다!!

 

 

 

 

 

 

 

 

 

뜬금없는 득템의 현장 ㅋㅋㅋ

알바생 앞에서는 기쁜 표현을 숨기고 나오면서 함박웃음을 지으며 돌아왔네요^^

홀짝 홀짝 마시려던 커피에 크래커까지 얻게 되어 바삭바삭까지!!

 

 

 

 

 

 

 

 

 

어쩜 커피랑 잘 어울리는 과자를 같이 주는 행사를 알차게 해주는건지 모르겠어요 ㅎㅎ

제가 갔던 편의점에서만 하는 행사인지는 모르겠지만 한 번씩 이런 득템을 할 때면 괜히 아침에 기분 안좋았던 날도 스르륵 풀리더라구요 ㅋㅋㅋ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 하나만 뜯어서 먹으려고 했는데요.

먹다 보니 점점 하나씩 더 뜯고 있게 되던 마성의 크래커!

 

 

 

 

 

이렇게 슥~ 커피에 담궜다가 먹으면 바삭함은 사라지지만 입안에서 녹는 크래커를 맛볼 수 있는 것!

해보신 분들은 다들 아시죠?

커피를 머금은 크래커!

쓰다 보니 크래커와 커피의 궁합을 찬양하는 글이 되어버렸네요.

다음에 또 LG25에 가서 커피 마시면 이런 행사를 하고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해보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