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요고리노에 다녀왔습니다.

친구와 쇼핑을 하러 젊음의 홍대에 갔습니다.

한참을 돌아다니다 보니 다리도 아프고 목도 말랐어요.

저희는 평소에도 아이스크림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성격이었기에 제일 먼저 보이는 아이스크림 가게를 들어가자 마음먹었어요.

 

 

 

 

 

제일 먼저 눈에 띈 제일 밝은 아이스크림 가게에요.

역시 가게는 조명이 중요한 것 같아요.

 

 

 

 

 

 

가까이 가서 보니 요고리노 라는 이탈리아 아이스크림 가게였어요.

싱싱한 과일도 보이고 2층에 따로 먹을 공간도 있다기에 주저없이 들어갔습니다.

 

 

 

 

 

 

가게 문 전체가 아이스크림 사진으로 시트지를 붙여 놓았어요.

정말 저런 비주얼로 주신다면 두 개 세 개도 거뜬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요고리노는 아이스크림 맛의 개수에 따라 양도 달라지고 가격도 달랐어요.

3가지 맛부터 5가지 맛까지 고를 수가 있네요.

 

 

 

 

 

 

아침에는 요고 모닝세트라고 해서 아침메뉴를 따로 파시나봐요.

아메리카노에 잉글리쉬머핀 한 조각이면 든든하죠.

 

 

 

 

 

 

특이했던 것은 아이스크림 만든 날짜를 이렇게 손님들이 볼 수 있도록 공개해놓았던 거에요.

보통 하루 이틀 내에 만든 아이스크림만 판매를 하고 있고 100% 요고리노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고 해요.

 

 

 

 

 

 

여러 가지 샘플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모형을 전시해놓았어요.

이렇게 한 가지 맛을 콘이나 컵에 선택도 가능하구요.

 

 

 

 

 

 

두 가지나 세 가지 맛을 컵에도 주문 가능해요.

 

 

 

 

 

 

 

토핑을 얹으면 또 다른 맛의 아이스크림이 나오기도 하구요.

컵하고 세트인 숟가락이 너무 귀여웠어요.

 

 

 

 

 

 

뭔가 젤라또처럼 쫀득쫀득 할 것만 같은 아이스크림이 이렇게 동그란 통에 담겨 있었어요.

평소에는 저 통 자체가 뱅글 뱅글 돌아가요.

 

 

 

 

 

 

주문을 하면 직원분이 돌아가던 통을 멈추고 아이스크림을 퍼주세요.

 

 

 

 

 

 

토핑을 얹을까 말까 하면서 찍은 모습이에요.

토핑 종류도 정말 많죠?

 

 

 

 

 

 

자두&트로피칼 요고리노 신메뉴도 홍보하고 있었어요.

평소에 자두도 엄청 좋아하는데 디저트로는 이렇게 상큼한 아이스크림이 딱이죠.

 

 

 

 

 

 

드디어 제가 시킨 요고리노가 나왔어요.

한 입 먹어보는 순간 와~~~ 이렇게 진하고 상큼할 수가!!

양이 조금 적긴 하지만 아쉬울만큼 먹어야 또 오겠죠?

 

 

 

 

 

요고리노가 랩퍼 지코씨와 관련 있는 곳인지 한쪽 벽에 싸인과 사진이 걸려 있더라구요.

TV 영상에서도 오픈식날 오셔서 인사하고 가시는 것을 계속 틀어주시던데.. 혹시 지코 부모님께서 하시는 곳인가 싶네요.

 

 

 

 

 

2층 모습이에요.

공간이 꽤 넓어서 쇼핑하다가 요고리노 먹으며 쉬어가기 좋은 곳이에요.

인테리어도 비교적 깔끔하고 무엇보다 의자가 엄청 포근하더라구요.

다리도 쉬어가고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먹고~~

홍대 쇼핑 올 때마다 참새 방앗간 들리듯 방문하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